서비스소개

국가 내 의료이송 응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현지 국가 내 의료 시설로 이송해드리며 심각한 사고나 질병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진까지 동행 지원해드립니다. (엠뷸런스 헬기 / 엠뷸런스 차량 지원)
인접국 의료이송 응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어시스트카드 의료부의 승인 하에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인접국의 의료 시설로 이송해 드리며 심각한 사고나 질병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진의 동행을 지원해드립니다. (일반항공편 / 엠뷸런스 헬기 / 에어엠뷸런스 지원)
본국 의료이송 어시스트카드 의료부의 승인 항에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본국(한국)의 의료시설로 이송 해드리며 심각한 사고나 질병으로 판단될 경우 의료진의 동행을 지원해드립니다. (일반 항공편 / 에어엠뷸런스 지원)
유해 송환 해외 체류 중 사망 시 유해를 한국으로 송환하기 위한 절차 뿐 아니라 유해 송환에 필요한 제반 비용까지 지원해드립니다.
보안 서비스 체류 국가 현지에서 소요 사태 테러 등의 보안 사태가 발생한 경우 (단, 위험성에 대한 객관적 근거 확인 필요) 체류 국가 내 혹은 인접국가의 안전지역으로 후송을 도와드립니다. (픽업 차량 및 보안요원 지원) 또한 체류국가의 보안 상황을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 Medevac Comprehensive 상품 가입자에 한함)
현지 병원 예약 병원 진료가 필요하실 때,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 알람센터로 연락만 주시면 고객님의 증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인근지역의 병원으로 신속하게 예약해드립니다.
의료비 지불보증
및 보험금 청구대행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 알람센터를 통해 병원 예약 후 진료를 받으시면, 어시스트카드에서 의료비를 병원에 지불보증 하거나 선지불 함으로서 고객님이 각종 보상서류를 챙겨 보험사에 청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립니다.
입원 수속 대행 어시스트카드를 통해 병원에 입원하시는 경우, 입·퇴원 수속에 필요한 각종 절차를 대신 해드립니다.
의료 모니터링 입원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입원한 고객님의 의료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24시간 한국 알람센터에서 한국에 있는 본사 담당자 및 가족에게 상황을 수시로 알려 드립니다.
건강정보 고객의 질환 혹은 현지의 각종 유행 질환 관련해서 정보제공 요청 시 온라인으로 건강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간병인 지원 현지 병원 입원시, 간병을 위한 가족 혹은 친인척 1인의 편도항공권(이코노미클래스)과 숙박(최고 60만원 한도)을 지원해드립니다. (단, 10일 이상 입원한 경우)
자녀 송환 해외 체류 중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함께 가입한 만 15세 미만 자녀를 돌볼 수 없을 경우, 한국으로의 동반귀국을 위한 친인척 1인의 편도 항공편(이코노미클래스)을 지원해 드립니다.
항공 수하물 소재 파악 항공 수하물의 지연 및 분실이 발생한 경우, 경유항공사를 추적탐색하여 수하물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보안 서비스 현지 병원을 이용하시거나 기타 다른 긴급한 상황에서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 전화를 통해 24시간 긴급 통역을 지원해 드립니다. (* 영어는 실시간 지원 가능, 기타 언어의 경우 미리 요청해야 함.)
법률지원 해외 체류중 사고 발생으로 체포되거나 형사 책임을 져야 하는경우, 조건부 석방을 위한 보석금을 대여해 드리며(최고 10,000불 한도), 체류 지역의 법률 규제에 관한 정보 제공 및 변호사를 알선해 드립니다.
현지 정보 지원 24시간 한국 알람센터로 전화 주시면 현지의 대사관, 날씨 및 환율 정보, 비자 발급, 종교 예배, 질병 예방, 여권 분실 시 지원 등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현지 예약 지원 24시간 한국 알람센터로 전화 주시면 현지의 교통 및 숙박, 레스토랑 및 공연에 대한 예약을 지원해 드립니다.
긴급 송금 지원 현지에서 긴급한 상황에 한국 본사 혹은 가족 보증시 2,000불 한도로 긴급 송금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단, 수수료는 고객 부담)
긴급 메시지 전달 지원 위급한 상황 발생시 본사 담당자 혹은 한국의 친지 혹은 친구에게 긴급 메시지를 전달해 드립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