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

Our Solutions

어시스트카드 솔루션 소개
The leader in travel risk, crisis management and response. 가입 문의하기
  • 코로나19 감염병 특별 지원

    출장, 파견지의 코로나19 관련 최신 정보를 신속히 제공합니다.
    감염이 의심되거나 확진될 경우, 국내 전문 의료진이 현지 병원
    연계, 이송 등
    필요한 조치를 즉시 수행합니다.

  • 전문의 의료 조언과 모니터링

    과목별 전문의와 간호사로 구성된 국내 전문 의료진에게 24시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장자의 의료 상태를 24시간 모니터링하여 적합한 의료적 조언을 드리
    며, 약물 지도, 현지 병원 진료 소견 검토를 진행합니다.
    ※ 23명의 한국인 전문 의료진이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 병원 예약과 의료비 지불보증

    병원 진료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제휴 병원으로 진료를 예약해 드리며, 수속 지원
    과 통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료 후에는 어시스트카드에서 병원으로 의료비를 납부해 드리므로 진료만 받고
    바로 귀가하실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197개국 27,000개 이상의 의료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 긴급 의료 이송

    체류지에서 적절한 치료가 어려운 경우, 응급 차량이나 에어앰뷸런스 등 최적의
    이송 수단으로 치료가 가능한 병원 또는 한국까지 이송해 드립니다.
    이송 비용도 어시스트카드에서 부담합니다.

  • 전문가 심리상담

    심리적 어려움이 있을 때 어시스트카드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담을 제공합니다.
    불안감, 우울감 등 말 못할 고민과 스트레스를 집중 관리해 안정적인 해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의료·보안 교육 및 지역 정보 제공

    출국 전후 의료진과 보안전문가가 파견 지역의 의료 및 보안 환경과 대처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파견 지역의 정치, 문화, 지정학적 위험, 사회적 위험 등의
    정보를 미리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보안 경보

    전쟁, 내전, 폭동, 자연재해, 감염병 등, 신변안전을 위협하는 사건에 대해,
    모니터링 및 실시간 보안 경보를 제공합니다.

  • 안전관리 컨설팅

    글로벌 이슈 (쿠데타, 감염병, 내전, 자연재해 등) 신변 안전에 위협이 되는 사건에
    대한 분석 리포트 제공, 위험도별 대응 방침 제공, 현장 보안 점검 등을 수행합니다.

  • 보안 후송

    위기 발생 시 비상 대피 계획을 수립하고, 안전 지대로 보안 후송을 진행합니다.
    인원 확인, 비상 연락망 구축, 항공 대피 가능 유무 확인과 공항 선정, 운송 수단에
    따른 예상 대피 경로 확인 등 모든 과정을 총괄합니다.

  • 모바일, PC 보안 서비스 (OTT, 플랫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WEB에서 접속가능한 안전관리 현황판,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한눈에 파견자들의 현 안전상황을 파악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의료비 보상 상담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알람센터에서 진료를 원하시는 내용이 보상이 가능한
    사항인지 실시간 안내를 해드립니다.

  • 서류 안내 및 접수

    보상을 받기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와 수집 방법, 절차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며,
    보험사의 보상팀, 접수팀과 연계하여 보상청구, 서류 접수를 편리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 청구 안내 및 지불보증 연계

    보험금 청구가 어떻게 진행되고있는지, 보상이 언제쯤 완료되는지 확인을 도와
    드립니다.
    어시스트카드 제휴 병원에서 진료 시 어시스트카드가 병원으로 의료비를 직접
    지불해 드리는 지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oading